미국에서 배관공이 되는 방법

배관은 미국에서 수요가 많은 분야이므로 배관공이 되는 것은 훌륭한 선택입니다! 

미국 고용노동부에 따르면 배관공들의 중간 급여는 현재 연간 약 50,000달러입니다.

배관공

배관공은 급수 시스템을 설치하고 유지 관리하기 위해 급여를 받습니다. 시스템은 주거용일 수 있고 또는 상업 시설 및 식수 및 배수 시스템을 포함하기도 합니다.

모든 사람이 매일 이 시스템을 사용하므로 세계 인구가 증가함에 따라 배관공이 필요합니다.

어디에 살든 항상 새로운 배관공에 대한 수요가 있지만, 교육 요구 사항 및 규정은 미국의 주마다 다르며 국가마다 다릅니다.

배관공 직업 설명

배관공의 직업 설명은 지원하는 직장 유형에 따라 다릅니다.

예를 들어, 상업 시설 배관공은 다른 책임 세트를 갖습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작업에는 다음이 수반됩니다.

주거용 및 상업용 상하수도 시스템 설치

물 및 배수 시스템 수리

물 및 위생 시스템에 가전제품 연결

상수도에 세면대, 화장실, 샤워기 설치

긴급 수리

시스템이 도시/지역 규정 표준을 준수하는지 확인합니다.

배관 및 고정물 지지대 설치

메인 배관 수리

밸브 및 피팅 조립 및 설치

다음을 포함하는배관파이프 섹션을 조립합니다. 용접, 납땜, 접합,

코킹, 브레이징

파이프 시스템 테스트 및 누출 수리

기타

배관공 작업

앞서 언급했듯이 배관공은 수요가 많습니다. 자격요건을 갖추고 있고 적절한 교육을 이수하면 고용될 가능성이 큽니다.

배관 작업 섹션에서 배관공 관련 작업을 찾을 수 있습니다.

배관공 요구 사항 자격 라이센스

배관공이 되기 위한 주 요건은 다양합니다.

예를 들어 캘리포니아에서는 수습 경험이 있어야 하고 기타 모든 과정을 완료해야 합니다.

계약자 면허를 신청하기 전에 숙련공으로 4년을 마쳐야 합니다.

배관공 교육

배관공이 되기로 결정했다면 보람 있고 수익성 있는 직업을 위해 적절한 교육을 받아야 합니다. 귀하의 지역에는 새로 배운 배관 전문 지식에 완전히 자신감을 가질 수 있는 실습 교육을 받을 수 있는 배관공 학교 옵션이 많이 있을 수 있습니다. 다음은 새로운 배관 경력을 시작하면서 배우고 얻을 수 있는 것에 대한 정보입니다.

이미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수학과 같은 과정을 여러 개 수강했다면 앞으로의 배관 경력에 직접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일찍 배관공이 되기로 결정한 대부분의 사람들은 고등학교 졸업 직후 수습에 참여합니다. 하지만, 당신도 할 수 있습니다. 모든 연령에서 배관공이 되기 위한 단계별 교육에 참여하십시오. 지역 배관 회사 또는 조합은 조언을 받고 전문가를 찾기에 가장 좋은 곳입니다. 수습 과정을 통해 정기적으로 전문 배관공과 직접 일할 수 있으며, 파이프 설치 및 수압 점검에 대해 배우게 됩니다. 이러한 직업 관련 수습은 종종 기술 학교에 다니는 대신 수행될 수도 있습니다. 당신은 이미 중등 교육을 마쳤습니다만 중등 이후 교육 지침에 따라 거주하는 지역에 따라 수습생이 될 수도 있습니다.

자신에게 적합한 수습 과정을 선택하면 대부분의 경우 약 4년간의 현장 실습 및 강의실 교육을 완료해야 합니다. 적절한 경험을 얻으려면 특정 시간을 완료해야 합니다.

초급 배관공 또는 수습 배관공으로 시작하여 더 경험을 쌓은 후 숙련 배관공이 되고 나중에는 마스터 배관공이 될 수 있습니다.

숙련 배관공이 되면 숙련 배관공으로 남을 수도 있고 또는 마스터 배관공이 되기 위해 노력할 수도 있습니다.

배관공이 되는 것에 대해 더 알고 싶다면 배관 경력이 자신에게 적합할지 알아보십시오!

저희의 배관공 기사가 당신이 이 흥미로운 분야에서 수익성 있고 행복한 커리어를 쌓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Scroll to Top